JUST B(저스트비), 'JUST BEAT' 콘셉트 포토…"매혹 아우라"

2021-10-22     김동역 기자
[사진=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JUST B(저스트비)의 'JUST BEAT'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JUST B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로 나비, 꽃을 활용한 버전의 단체컷 2장을 공개했다. 

가면, 빛과 그림자에 이어 나비와 꽃을 활용한 버전까지 콘셉트 포토만 총 3종으로 준비한 JUST B는 마지막 단체컷에서 매혹적인 아우라를 드러냈다. 푸른 톤의 배경과 블랙 스타일링 멤버들의 모습이 잘 어우러진다. 

여섯 멤버 모두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시선도 눈길을 끈다. JUST B는 눈빛에 이어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서로 다른 캐릭터의 이야기를 풀어낼 전망이다. 

무엇보다 JUST B가 여섯 차례에 걸쳐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 숨겨놓은 가면, 빛과 그림자, 나비와 꽃 등의 오브제가 이들의 탄탄한 스토리에 어떻게 녹아들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무리한 JUST B는 오는 27일 'JUST BEAT' 발매 전까지 앨범 커버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추가적인 티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