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카이, 2일 '푸른밤 옥상달빛' 생방송 라디오 출연

2021-03-02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17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팬텀'의 배우 카이가 MBC FM4U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2일 방송되는 MBC FM4U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는 뮤지컬 '팬텀'의 가면 속 가려진 얼굴처럼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인물이자 작품의 메인 타이틀 롤 '팬텀' 역을 맡은 카이가 전격 출연을 알렸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이번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는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청취자들에게 매일매일 힐링을 선사하는 DJ 옥상달빛과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이의 첫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카이는 DJ 옥상달빛과 함께 종합 예술의 결정판으로 불리는 뮤지컬 팬텀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나가 작품에 대한 애정을 여실히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뮤지컬 배우 카이로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지컬 팬텀은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대표작인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기존에는 몰랐던 '팬텀'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 오페라와 클래식 발레 등 다양한 장르를 만나볼 수 있는 무대예술의 절정으로 일컬어져 왔다. 2021년 3월 17일, 올해 네 번째로 시즌으로 샤롯데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