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신입 및 경력직 채용…주4일 근무·입사축하금 지급

2021-01-18     하주원 기자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듀윌은 18일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채용 부문은 기획&마케팅, IT&TECH, 출판, 교육&서비스, 고객센터, 경영지원 및 직영학원 등이다.

본인 직무에 맞는 경우 즉시 지원할 수 있으며 적당한 직무가 없는 경우에는 인재풀에 지원서를 등록하면 적합한 부문에서 수요 발생 시 우선 연락을 한다. 모집 부문 및 세부 지원 자격 등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 내 공고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에 최종 합격해 입사하면 주 4일만 일하게 된다. 지난 2019년 업계 최초로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했다. 현재 전 직원이 평일 중 하루를 '드림데이'로 자유롭게 지정해 쉴 수 있다.

입사 시 지급되는 선물과 축하금도 제공한다. 입사일에 맞춰 축하 화분과 케이크를 집으로 배송해주고 첫 출근 날에는 에듀윌 다이어리와 탁상 달력, 문구 세트 등이 포함돼 있는 '웰컴 박스'를 증정한다. 

경력직의 경우 경험과 전문성을 고려해 지급되는 축하금도 있다. 100만원의 입사 축하금과 함께 일정 경력 이상의 경력직 입사자에게는 연봉 외 최대 1000만원의 샤이닝 보너스 등이다. 

에듀윌은 올 한해 다양한 직무 포지션에 대한 채용이 진행될 예정이며 인재풀의 경우 채용공고 게시 전에 우선적으로 검토하므로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