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드코홈, 신혼가구패키지 50% 할인 및 패브릭소파 선보여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은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공급하기 위해 자체공장 제작의 페브릭소파와 6인용세라믹식탁, 퀸사이즈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블랑드코홈'은 겨울 시즌을 준비하며 신혼가구 인기리스트로 선정된 6인용식탁과 패브릭소파, 샤무드쇼파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랑드코홈의 친환경 원목가구는 순수 천연원목으로만 제작되며,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독일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천연 아우로(AURO) 오일과 덴마크의 본덱스(BONDEX) 천연 오일로 마감되어 오래 사용할수록 나무의 향기가 짙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100% 자체제작의 우드슬랩식탁은 티크, 오크, 고무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원목식탁 상판을 선택할 수 있고 테이블과 벤치의자 패키지 구성도 마련되어 있다. 6인용 포세린 세라믹식탁 기본 구성은 의자 3개와 벤치의자 1개로 구성되어 있고 천연석을 높은 고온에서 압축을 하여 제작된 포세린 세라믹 상판을 적용해 온도와 습도에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수입메모리폼, 매트리스 멀티샵을 통해 국내외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를 한 매장에서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고 퀸사이즈, 킹사이즈 등 자체제작 프레임과 함께 구입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40년 가구장인의 노하우로 AA등급의 천연 원목만을 엄선하여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며 "소비자 기호에 맞게 사이즈와 구성 변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