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분양가 최대 85% 할인

2020-10-28     김동역 기자
▲미유펫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이 부산을 본점으로 일산, 평택, 인천(송도) 등 전 지점에서 모든 품종 최대 8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워 망설이고 있었던 반려인들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동물병원 연계협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동물병원비 평생 2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자체 동물병원 시스템을 보유하여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는 전국체인망을 이용한 홈딜리버리 서비스로 대구, 광주, 수원 등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가정견, 가정묘를 찾는 반려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유튜브채널을 개설하며 일광, 송도, 마산 등 인근 지역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에 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국민 강아지 말티즈, 포메, 토이푸들부터 도도한 매력의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아비시니안 등 다양한 품종을 보유하고 있는 인천애견분양 '미유펫'에서는 원스톱솔루션을 시행하여 한 곳에서 용품, 호텔, 미용 등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반려인들의 니즈를 공략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확인 또는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