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오늘은 내가 유튜버"
핸드 워시, 족욕 솔트, 계피 해충퇴치제 만들기 체험 키트 제작
2020-09-09 최진영 기자
[컨슈머타임스 최진영 기자]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유튜버로 깜짝 변신해 화제다.
유덕열 구청장은 구민들에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만들기 체험 활동을 소개하고자 유튜버로 직접 나섰다.
9일 오후 3시 구청 1층 동대문책마당도서관. 유 구청장이 정제수, 글리세린, 코코베타민, 애플워시, 어성초 추출물 등을 골고루 섞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핸드 워시를 손수 만들었다.
유 구청장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가정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구민들에게 다양한 만들기 체험 활동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즐거움도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를 소개하고자 직접 출연했다.
이 날 유 구청장은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콘텐츠인 '내가 만드는 한방상품'의 체험 키트를 이용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족욕 솔트, 계피 해충퇴치제, 핸드 워시 등을 손수 만들어 소개했다.
유 구청장이 직접 출연한 영상은 유튜브 채널 'DBS 동대문구청 인터넷방송'에서 다음 주 중에 송출될 예정이다.
유덕열 구청장은 "코로나19가 감소세에 접어들고 있지만 추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5일이 중요하다"며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활동을 통해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을 조금 더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