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제어로 쉽고 편한 55인치 '포스픽 구글 tv'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포스픽 구글 tv'가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밖을 나갈 수 없는 시기가 되면서 올해 여름은 집콕 생활을 하면서 집에서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취미 생활 중에서도 영화나 드라마 감상을 사람들이 많은데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으로 보는 것이 아닌 큰 화면의 tv로 보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tv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필수 가전으로 손꼽히는 tv는 예전과 다르게 빠른 발전을 보이고 있는데 액자처럼 벽에 걸어 벽걸이티비로 사용하거나 인터넷 기능이 tv에 들어가 스마트폰처럼 어플이나 인터넷 검색을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tv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tv 중에서도 삼성 tv 55인치, lg 55인치 tv가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대체적으로 50인치 tv, 55인치 tv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최근에는 중소기업의 제품들도 눈길을 끌고 있는데 그 중 '포스픽 구글 tv'가 가성비 스마트 티비로 판매량이 꾸준히 올라가고 있다. 포스픽 구글 tv는 최신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앱 설치가 가능하고 ai 음성 인식기능인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이 있어 음성으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포스픽 관계자는 "포스픽 구글 tv는 43인치부터 50인치, 55인치 tv는 물론 60인치 이상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0.1mm의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고 벽걸이티비로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