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국산 제품 '깡 마스크' 새롭게 출시…전 공정 국내 생산

2020-08-11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개인의 위생 관리가 중요해진 요즘, 더운 날씨로 인해 마스크 착용을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상대적으로 얇으면서 가벼운 일회용 마스크를 사용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일각에서는 일회용 마스크 착용을 망설이는 경우도 있다. 중국산이거나 체계적인 필터 구조를 갖고 있지 않은 제품이 있기 때문. 따라서 일회용 마스크를 구입할 때에는 국산 제품인지,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는지 세세하게 살펴봐야 한다.

이 가운데 국산마스크 '깡 마스크'가 새롭게 출시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깡 일회용 마스크는 중국산이 아닌 안양 직영 공장에서 매일 생산하는 전 공정 국내 생산 제품으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깡 마스크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체계적인 3D 입체 구조로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또한 내장된 코 와이어로 착용에 대한 불편함을 덜어주고 있으며, 부드러운 귀 이어 밴드로 장시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깡 국산마스크는 저가형 부직포를 사용하지 않은 특징이 있다. MB필터가 탑재된 3중 구조 설계로 얇지만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측은 자사 직원들이 직접 사용하고 직접 판매하는 것은 물론, 최근 FDA 승인을 받아 안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깡 마스크는 믿을 수 있는 국산 일회용 마스크로 국내 인력이 매일매일 직접 생산하는 제품이다. 각종 인증기관에서 안정성을 입증받은 바 있으며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어 1일 1깡 마스크의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국산마스크 '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및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