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브로x프렌즈마켓 미니 마사지건 'CareGun-AIR' 사전예약 판매 진행

프렌즈마켓이 선보이는 두 번째 마사지건의 혁신 "더 작고 가볍고 강력해졌다"

2020-08-03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5월 미니 마사지건을 출시한 '호브로'에서 그 1세대의 스펙을 완전히 뛰어넘은 2세대 제품인 호브로x프렌즈마켓 콜라보 제품 'CareGun-AIR'를 8월 중순경 출시할 예정이다. '호브로 미니 마사지건'은 출시 한 달 반 만에 3,000대 완판을 이룬 바 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건강과 안전에 대한 염려가 대두되는 요즘, 집에서도 편안하게 바디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날로 더해지는 가운데, 마사지건의 판매가 급증하는 추세이다.

보통의 마사지건은 1kg 정도로 크고 무거워 혼자서는 사용하기가 힘들어 제대로 된 근육 케어가 쉽지 않았다. 또한 무선임을 강조하지만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에는 불편한 무게와 크기가 획일화되고, 투박한 디자인으로 진정한 휴대성을 갖춘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었다.

호브로x프렌즈마켓 미니 마사지건 'CareGun-AIR'는 기존 마사지건의 단점을 보완하여 론칭하는 제품으로, 고가 및 대형 마사지건과 동급인 분당 회전 수 3500rpm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3200mhA의 고용량 스마트폰 수준의 배터리를 탑재함에 따라 장시간 사용이 가능해짐은 물론, 소음과 고장에 대한 부분까지 해결하였다.

한층 가벼워지고 작아진 사이즈, 원터치 방식의 쉬운 조작과 사용으로 온 가족이 셀프케어 하기 좋은 제품으로 30대 남녀 소비자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프렌즈마켓에서 진행하는 'CareGun-AIR'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전 예약 판매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은 8월 4일부터 시작해 블랙 컬러는 8월 12일까지이며, 실버 컬러는 8월 19일까지 프렌즈마켓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프렌즈마켓 회원 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한 10,000원 적립금 이벤트와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시 2,000원 적립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