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us바버샵' 연예인도 다녀간 바버샵 이목 집중

2020-06-19     김동역 기자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삶의 만족도와 자기 관리, 기분 전환을 하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헤어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미용실이나 본인을 가꿀 수 있는 뷰티샵 이용자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 중 바버샵은 남성 전용 미용실로 남성만 전문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성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태원 'us바버샵'은 남성 전문 미용실이며 동서양 흑인 헤어컷은 물론 여러 유명 셀럽들의 헤어 전담 등 다양한 스타일 경력 디자이너가 있는 바버샵이다. 
 
미용실 한 편에는 배우 유아인의 싸인이 되어 있는 액자를 볼 수 있는데 2017년 드라마 시카고타자기 방영 당시 용산 us바버샵 디자이너가 유아인 헤어 전담을 맡았다고 한다. 
 
이뿐만 아니라 2017년 드림걸즈 오리지널 내한 공연 남자 배우들의 헤어 전담은 물론, 2018~2020 (현) ROAD FC 챔피언 최무겸 선수 헤어도 전담해서 진행 중이다.
 
삼각지바버샵 'us바버샵' 대표는 "저희는 페이드컷 전문점으로 페이드컷은 옆머리 느낌을 아주 짧게 해서 미세하게 위로 길어지게 할 수 있으며 옆머리와 뒷머리 목 부분을 깔끔하고 시원하게 스타일링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덧붙혀 "다른 바버샵은 단가가 있는 반면에 저희 미용실은 가성비 있는 가격에 한 달 이내 재방문 시 컷트 할인을 해드리고 있어 꾸준히 찾는 분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용산과 이태원에서 인접한 'us바버샵'은 재난지원금 카드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