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기념일 선물 추천 '사랑의 달' 프로모션

2020-05-13     이화연 기자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쿠팡이 5월 기념일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랑의 달' 프로모션을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승의 날' '로즈데이·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 테마에 맞춰 간편하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네이션, 장미꽃부터 건강가전, 건강식품까지 총 18개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쿠팡 ONLY' '로켓직구' '로켓프레시' '전문설치' 등 테마관을 운영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직구 테마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건강식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로켓프레시 테마관도 최대 37% 할인 추천 상품을 추천하고 매주 월·수·금 요일별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해주는 전문설치 테마관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에어컨을 카드사별 최대 20% 할인한다.

이밖에 오전 7시마다 한정 수량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선물 박스'와 매주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이번 주 핫딜'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대방을 직접 만나기 어려운 경우 선물을 구매해 모바일 메시지로 보낼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쿠팡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의미있는 선물 준비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