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 '전국 감사편지 쓰기 공모전'을 후원

2020-04-29     하주원 기자
최세환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교육부, EBS가 함께 진행하는 제5회 '전국 감사편지 쓰기 공모전'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전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이 함께 진행하는 아동 주도형 인성 교육 캠페인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감사의 의미가 퇴색되고 있는 사회에서 감사 편지쓰기로 고마움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인성 함양'이라는 공모전의 방향성에 크게 동감해 후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인성 함양 캠페인에 보다 많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전국 약 1만 2000 개 학교에 약 7만 장의 홍보 포스터 제작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 편지지 제작과 19개 지역에 '캐논코리아 대표이사 상' 장학금 등 총 3000만 원 상당의 후원을 통해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올바른 인성으로 미래의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기여할 계획이다.

최세환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바르고 슬기롭게 자랄 수 있도록 감사 편지 쓰기 공모전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아동과 청소년의 인성 함양에 앞장설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