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설 앞두고 협력사 상생행보 본격화

250억 규모 납품대금 조기지급, 김완식 대표 협력사 방문해 의견 청취

2020-01-20     이화연 기자
지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랜드그룹의 외식사업부문인 이랜드이츠가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추진한다.

이랜드이츠는 설 명절을 맞아 당초 내달 5일 지급 예정이었던 총 250억원 규모의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

설을 맞아 직원들의 상여금, 임금 등으로 일시적 자금 운용에 부담을 가질 수 있는 중소 협력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상생 활동의 일환이다.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이사는 우수 협력사를 직접 방문해 감사를 전하고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는 소통행보에 나섰다.

김 대표는 지난 17일 경기 포천시에 위치한 '승화푸드'를 방문해 어려운 영업 환경 속에서도 오랜 기간 함께 해준 협력사에 대한 마음을 담은 감사장과 명절선물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생산설비 등을 둘러보고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경청하는 한편 이랜드이츠가 올해 협력사와 함께 진행할 상생 방안 등을 직접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랜드이츠는 또 상반기 중으로 은행과 협력기업 금융지원을 위한 협약서를 체결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협력업체에 대한 금융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어려운 사업환경 속에서도 함께 하고 있는 협력업체가 있으므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이라며 "올해를 본격적인 상생행보의 원년으로 삼고 협력사와 상생을 넘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