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청, 송도 솔찬공원 내 '인천송도국제캠핑장 운영 민간 사업자' 공모
상태바
인천경제청, 송도 솔찬공원 내 '인천송도국제캠핑장 운영 민간 사업자'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공개경쟁 입찰(최고가)…입찰 참가 25~27일
송도국제캠핑장 캠핑데크(사진제공=인천경제청)
송도국제캠핑장 캠핑데크(사진제공=인천경제청)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국제도시 솔찬공원 내 3만2,000㎡ 규모의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을 운영할 민간 사업자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인천시설공단에서 지난 2021년 4월부터 운영해 오던 캠핑장을 전문성을 가진 민간 운영자로 변경하는 것이다. 

선정된 민간 사업자는 캠핑장 내 주요 시설물과 일반 음식점, 오토캠핑장, 어린이 놀이터, 카라반, 글램핑, 화장실 등 부대 시설을 관리·운영하게 된다. 운영자로 선정되면 일반음식점 인테리어, 캠핑장 활성화를 위한 추가 시설, 기존 시설 외 캠핑장 관리·운영에 필요한 시설과 운영 장비를 자부담으로 협의 후 설치할 수 있다. 

사업자 모집은 인천시설공단에서 추진하며 입찰방법은 일반 공개경쟁 입찰(최고가)로 부가가치세와는 별도로 입찰 참여 금액 6억8336만원 이상을 써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입찰 평가는 한국자산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인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이뤄진다.

사업자 모집과 관련한 현장 설명회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캠핑장 현장 관리사무소에서 진행된다. 가격입찰 참가는 4월25일부터 27일까지이다. 관련 문의는 인천시설공단으로 하면 된다.

케이슨지구, 솔찬숲지구, 송도여가지구로 나뉘어진 3.2km의 수변을 접하고 있는 솔찬공원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일몰 명소로 지친 일상 속에 여유를 느끼며 산책할 수 있는 곳이다.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은 골프연습장, 해안산책로, 어린이놀이터 등이 있는 송도여가지구에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