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합류…"이른 봄 여는 고백송"
상태바
한가빈,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합류…"이른 봄 여는 고백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가수 한가빈이 달콤한 고백송으로 이른 봄을 연다.

오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내 마음을 알아줘'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내 마음을 알아줘'는 사랑의 빠진 한 사람의 설렘과 용기를 담은 고백송으로 수많은 가수의 앨범과 드라마의 곡을 프로듀싱 해온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주용이 합심해 완성도를 높였다.

'좋아한단 그 말 오늘은 꼭 할 거야 한걸음 더 네게 다가가고 말 거야/보고 싶다는 그 말도 사랑한다는 그 말도 빠짐없이 모두 너에게 다 전할게 이제는'처럼 고백 직전 느끼는 두근거리는 감정을 오롯이 담은 솔직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사운드, 한가빈의 달달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정식 데뷔한 이후 자신의 앨범 발표와 드라마 '불새2020',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바이트 미(Bite me)' 등 OST 가창자로도 활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