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에잇세컨즈X롬앤 단독 컬래버 기획전 실시
상태바
에이블리, 에잇세컨즈X롬앤 단독 컬래버 기획전 실시
  • 곽유미 기자 kym@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9월 30일 13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곽유미 기자] 에이블리는 'TPO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과 의류, 화장품을 함께 구매하는 경향이 증가함에 따라 인기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색조 전문 뷰티 브랜드 '롬앤'의 연계 기획전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패션 뷰티 연계 구매 고객 증가에 따라 30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에잇세컨즈X롬앤' 행사는 에이블리에서 진행되는 첫 패션, 뷰티 컬래버 기획전이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유저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최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패션, 뷰티 협업을 통해 10대부터 30대까지 MZ세대 전반에 걸쳐 폭넓은 연령대 고객을 확보하고자 이번 행사를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패션, 뷰티 아이템을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연합 쿠폰팩도 마련했다.

각 브랜드 상품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에이블리 뮤즈 추천 상품 8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권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 합산 1만원 이상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랜덤 지급한다.

에이블리 내 베스트 셀러인 롬앤 '제로벨벳 틴트', '한올 픽스 마스카라', '베러 댄 아이즈' 등 다양한 색조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 '누 제로 쿠션 샤쉐'를 증정한다.

10월 2일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잇세컨즈의 '카키 멜란지 싱글 원버튼 아웃포켓 셋업 재킷'을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 중 사용 후기를 남긴 10명을 추첨해 7만원 상당의 에잇세컨즈 '블랙 리얼 레더 크랙 숄더백'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이블리 브랜드 담당자는 "에이블리는 가장 많은 유저들이 가장 활발하게 사용하는 앱으로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와 MZ세대를 연결시키는 최적의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의 고충을 함께 고민하며 맞품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유저에게는 신선한 컬래버레이션과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