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버진 코코넛' 시리즈 4종 출시
상태바
미샤 '버진 코코넛' 시리즈 4종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30일 11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버진 코코넛' 시리즈 4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 브랜드숍 미샤는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버진 코코넛'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코넛 오일에 다량 함유된 '라우르산'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 저항력을 높여 주는 제품이다. 모유의 주요 구성 성분이기도 한 라우르산은 영양분의 흡수를 돕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바디 크림, 바디 오일, 핸드 크림, 시트 마스크 등 4종으로 출시됐다.

'버진 코코넛 바디 크림'에는 라우르산과 함께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마치현 추출물이 들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코코넛 모양의 용기로 사용하는 재미를 더했다.

'버진 코코넛 바디 오일'은 해바라기씨 오일, 포도씨 오일, 귀리커넬 오일 등 피부에 유익한 식물성 오일 조합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핸드크림에는 보습에 좋은 쉐어버터를 더했다. 시트 마스크에는 히알루론산이 첨가돼 보습 효과를 높였다. 가격은 5장에 2000원으로 저렴하다.

미샤 정필회 상품기획 팀장은 "버진 코코넛 시리즈는 건조한 날씨에 미세 먼지까지 피부를 괴롭히는 요즘 가장 필요한 제품"이라며 "시리즈를 함께 사용하면 전신의 피부를 모두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