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넷플릭스 '나 홀로 그대',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 로맨스
상태바
[영상] 넷플릭스 '나 홀로 그대',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 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0114135311.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내달 7일 공개되는 나 홀로 그대는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린다.

공개된 예고편은 홀로와 소연의 인상적인 첫 만남으로 시작한다. 말 못 할 이유로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지내는 탓에 홀로인 것이 익숙한 소연의 앞에 어느 날 갑자기 '홀로'가 나타난다. 홀로는 세계 최초의 개인형 홀로그램 인공지능으로, 특수 제작된 안경 '홀로글래스'를 통해서만 볼 수 있다. 
놀라운 지능을 가졌을 뿐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소연의 곁을 지키며 사용자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홀로는 "내가 도와줄게요. 더이상 외롭지 않게"라며 외로웠던 소연의 삶에 따뜻한 변화를 가져온다. 하지만 예고편 엔딩에 소연이 만질 수 없다 여겼던 홀로와 접촉을 하면서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떤 국면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극과 극의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인공지능 홀로와 천재 개발자 난도는 윤현민이, 겉으로는 유능한 커리어우먼이지만 실상은 외롭고 여린 소연은 고성희가 맡아 기존의 로맨스물과는 다른 이야기를 담아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