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고객 신뢰로 1등 금융그룹 달성"
상태바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고객 신뢰로 1등 금융그룹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금융회사가 존립할 수 있는 최고의 가치는 신뢰"라며 "고객, 직원, 시장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손태승 회장은 그룹사 본부장급 이상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0 우리금융그룹 경영전략회의'에서 이같이 말했다.

손 회장은 "올해 경영목표인 '고객신뢰와 혁신으로 1등 종합금융그룹 달성'을 위해서는 전 임직원이 진심으로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진심진력(眞心盡力)의 마음가짐이 필요하다"며 "올 한해 과감한 변화와 혁신을 의미하는 '딥 체인지(Deep Change)'를 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그러면서 '스스로 미래를 준비하는 그룹체제 2년차'를 갖추자고 당부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이날 경영전략회의에서 '동행경영(同行經營) 선포식'을 개최하고 모든 임직원이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자고 결의를 다졌다.

유엔(UN) 책임은행 원칙에 가입하는 서명식도 진행했다.

우리금융은 7대 경영전략으로 △고객중심 영업 혁신 △리스크관리·내부통제 혁신 △지속성장 동력 강화 △사업포트폴리오 강화 △디지털 혁신 선도 △글로벌 사업 레벨업 △우리 투게더(Woori Together) 시너지 확대를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