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닥터 두리틀', 전세계 최초 한국 개봉…'흥행-호평' 두 마리 토끼 잡을까
상태바
[영상] '닥터 두리틀', 전세계 최초 한국 개봉…'흥행-호평' 두 마리 토끼 잡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두리틀_메인포스터.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닥터 두리틀'이 오늘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어제 오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개최된 언론시사회를 통해 최초로 베일을 벗었다.

국내 언론 매체들은 전세계 최초로 영화를 만난 만큼, 전세계 언론 리뷰의 바로미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전세계가 주목한 국내 리뷰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자 영화 추후 방향을 움직이는 가이드라고 볼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주요 매체들은 먼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컴백에 대해 열렬한 호감을 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의 컴백을 대단히 환영한다", "아이언맨을 잇는 그의 새로운 히어로 시리즈가 될 것", "그의 영화를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영광, 기쁨 그 자체"라고 리뷰 문구에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애니멀 어벤져스 애칭이 붙여진 이들은 각자 남다른 약점과 트라우마를 갖고 있지만, 모험을 통해 스스로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재미나고 유쾌하게 그려냈다.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