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 아트 케이크 출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 아트 케이크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12월 02일 18시 0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디.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을 주제로 협업한 '아트 케이크' 6종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유독 사랑한 앤디 워홀과 케이크로 행복을 전하는 파리바게뜨의 이미지가 일치한다고 보고 협업을 추진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앤디 워홀의 삽화에 등장하는 붉은 하이힐, 고양이 등의 이미지를 케이크로 구현해냈다.

케이크 하나만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오르골 스탠드'를 적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8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 혜택과 더불어 해피포인트 5%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는 5000원 혜택과 카드사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에서는 오는 13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면 20% 혜택에 사후 인서트 쿠폰(2000원)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앤디 워홀 아트 케이크는 창립 33년을 맞은 파리바게뜨 고유의 기술과 거장의 작품이 조화된 제품으로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