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이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에 유니클로 택갈이 논란 해명
상태바
엠플레이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에 유니클로 택갈이 논란 해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엠플레이그라운드 홈페이지 캡쳐
▲ 사진=엠플레이그라운드 홈페이지 캡쳐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패션 편집숍 엠플레이그라운드가 회사 공식홈페이지에 '유니클로 택(태그) 갈이' 논란에 대해 해명하는 글을 올렸다.

엠플레이그라운드는 2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사의 판매정책이나 의도와 상관없이 이러한 사고가 발생해 고객님들께 마음의 불편함과 오해를 드리게 되어 죄송하고 부끄럽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자사는 베트남 소재 공장에서 행사용 완제품 의류를 3만장 수입했다"며 "제품의 라벨은 MADE IN VIETNAM으로 표기되어 있었고 제품자체 품질에는 이상이 없었기에 수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문의 결과 유니클로가 어떤 사정으로 소유권을 포기한 것"이라며 "그러므로 문제가 된 제품은 유니클로의 제품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클린어벤져스'에는 "죄송합니다. 유니클로 불매운동 실패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채널 측은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 2900원의 의류 두 장을 구매했는데 택을 떼보니 유니클로 제품이었다는 걸 알게 돼 항의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엠플레이그라운드의 택 갈이 논란이 일어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그린맘 2019-11-22 13:55:49
저도 자주가서 옷 사입는곳인데....
사과문을 보니 억울할거같아요.

왜이리시끄러운것이냐 2019-11-22 13:12:37
마녀사냥 너무 심한거 아니냐 ㅋ ㅋ?엠플레이그라운드 측도 억울한 입장표명 분명히했는데 저가격에 팔수있는거면 저가격보다 싸게 사거나 같게 샀다는거아냐? 근데 그걸 환불을 받아줄까 삼만장 샀는데 베트남 공장측이 저걸 아 예 죄송합니다 환불해드릴게요 이러겠어? 구매한 손님들한테 환불해준다는게 더 대단한걸로 보임.. 여론몰이할거면 단데가서하쇼

ㅇㅇ 2019-11-22 13:07:13
아니 판매업체가 속아서 판매한건지 알고 싸게 가져와서 판건지 누가 아냐?
속아서 판매한거면 거래처 소송걸어서 제품 환불받겠지 왜 폐기함?

마사오진다.. 2019-11-22 12:37:24
유니클로 세일할때는 미친듯이가서 사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
행사용품 줄거 싼거 찾다가 속아서 그런거라는데
마녀사냥 개심하네옄ㅋㅋㅋ 불쌍하네..

이것이진정맞는것이냐 2019-11-22 12:21:10
법적으로 죄를 지은게 없는거같은데 불매운동실천도 안하는 버러지들이 물타기하고 자빠졌네 ㅉㅉ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