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미세먼지 제거 특화 'TOWER PRIME' 공기청정기 출시
상태바
위닉스, 미세먼지 제거 특화 'TOWER PRIME' 공기청정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 191113_위닉스 미세먼지 필수가전 TOWER PRIME 공기청정기 출시_이미지 (002).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생활환경전문기업 위닉스가 신제품 공기청정기 26평형(85.8㎡) 'TOWER PRIME'을 출시한다. 내달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이 제품은 기능면에서도 청정 기능을 강화해 강력하고 빠른 청정이 필요한 순간에 '슈퍼청정모드'를 사용하면 약 11분만에 특정 공간의 미세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TOWER PRIME은 트리플 스마트센서를 탑재했다. 실내공간의 먼지나 유해물질, 냄새, 그리고 밝기까지 감지해 실내공기를 종합적으로 분석, 자동으로 청정한 실내환경을 유지한다. 파랑, 녹색, 노랑, 빨강의 4단계 종합청정도 디스플레이를 통해 소비자가 보다 쉽게 실내공기 오염도를 확인 할 수 있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기본으로 구현하여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 또 원하는 곳 어디든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360˚ 회전 히든휠, 청소가 편리한 분리형 토출 그릴, 필터교체 시기를 알기 쉽게 표시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위닉스 관계자는 "위닉스는 소비자들의 미세먼지에 대한 정확한 문제 인식 및 개선에 힘쓸 것이며 소비자 측면에서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