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 화제…"타임세일에 증정품까지"
상태바
안다르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 화제…"타임세일에 증정품까지"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9월 17일 21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르.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019 F/W 신상 3종 출시를 기념해 17일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까지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구매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신제품 '요기삭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안다르가 3년간 준비한 요기삭스는 쫀쫀한 질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요가나 필라테스를 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상품 16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가복부터 다양한 캐주얼 라인의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을,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해 혜택이 더 커진다.

신제품 출시 기념 '소원을 말해봐' 댓글 이벤트도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위시리스트 속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담고 네이버에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을 검색해 나오는 3번째 탭의 '위시리스트 몽땅 털어드림'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FW시즌 안다르가 야심 차게 선보인 신제품들을 푸짐한 혜택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추석이 끝나고 본격적인 운동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다르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