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디자인 리뉴얼
상태바
풀무원다논,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디자인 리뉴얼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8월 21일 21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논.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액티비아(ACTIVIA)'의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액티비아는 장 특화 발효유의 건강함에 내추럴함을 강조하는 심플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변신했다.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리뉴얼 된 디자인은 액티비아 고유 색인 그린 계열을 유지해 브랜드 통일성은 지키면서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표현한 한층 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을 선보인다. 기존의 직선을 강조한 프레임에서 곡선 프레임을 사용하고 패키지 내 과일도 보다 내추럴한 모습으로 변경했다.

액티비아의 핵심 기능인 장 환경변화는 액티비아 로고 아래의 노란색 화살표로 표현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강조한다.

리뉴얼된 디자인은 올해 전 세계에서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해 #찾아라액티비아 해시태그와 함께 리뉴얼 패키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액티비아와 함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이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세계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기능과 성분, 맛을 선보여 삶의 모든 순간에 액티비아 그린라이프를 경험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