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수박∙자두∙멜론 활용한 여름 신메뉴 4종 출시
상태바
공차코리아, 수박∙자두∙멜론 활용한 여름 신메뉴 4종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7월 17일 10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공차코리아가 폭염을 식혀줄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여름철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 배출을 돕는 자스민 그린티에 제철 과일을 더한 '수박 크러쉬' '자두 크러쉬' '멜론 그린 밀크티'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 등이다.

대표 메뉴인 수박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시원한 수박 크러쉬에 톡톡 씹히는 수박 씨 모양의 초코볼 토핑이 곁들어진 시즌 한정 메뉴다. 수박 모양을 음료로 형상화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자두 크러쉬는 자두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면서 사각사각 씹히는 알로에 토핑을 더해 음료 한 모금에 마지 자두 과육을 먹는 듯한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멜론 그린 밀크티와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은 과일과 티가 만나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멜론 그린 밀크티는 달콤한 멜론에 산뜻한 그린티를 곁들여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 좋은 과일 밀크티 메뉴다.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은 상큼한 자두에 요거티와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까지 더해져 여름철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

공차는 17일부터 28일까지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이번 여름 신메뉴 4종 중 1잔을 구매하면 스탬프 3개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상무는 "공차의 이번 여름시즌 신메뉴는 트렌드를 접목하면서도 티 베리에이션이라는 공차만의 강점을 살리기 위해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수박과 자두, 멜론이 가진 가장 맛있는 맛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들여 선보이게 된 만큼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