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프티, 액상형 전자담배 신제품 'Q16 PRO' 출시
상태바
제이에프티, 액상형 전자담배 신제품 'Q16 PRO'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7월 11일 15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스트.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제이에프티(대표 이희승)가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저스트포그의 신제품 'Q16 PRO'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해외 시장에서 사랑 받아온 'Q16'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배터리 용량은 900mAh다.

저스트포그의 코튼코일을 사용해 폐쇄형시스템(CSV) 제품보다 월등한 무화량으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CSV 제품과 달리 액상 재충전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총 6가지 배터리 보호기능을 장착해 사용시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간편하게 전자담배 용액을 리필할 수 있도록 상부주입 방식을 채택해 기존 Q16과 차별점을 뒀다.

Q16 PRO 국내 판매용 제품은 KC인증을 완료했다. 해외 제품의 경우 CE, RoHS 인증 및 유럽 전자담배 규제인 EU-TPD 테스트 완료 후 제품 등록을 마쳤다.

제이에프티는 이달 말 한국,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네덜란드를 시작으로 중동, 아시아 지역 등으로 점차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희승 제이에프티 대표는 "저스트포그는 Q16을 통해 유럽시장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이번 신제품 Q16 PRO의 향상된 성능과 품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