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와 액티비티를 동시에…호캉스패키지 인기
상태바
호캉스와 액티비티를 동시에…호캉스패키지 인기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6월 21일 14시 3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코투어, 가족 · 연인을 위해 '호캉스패키지' 선보여 눈길
▲ 지금 가장 핫한 '호캉스패키지'
▲ 지금 가장 핫한 '호캉스패키지'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숙박·여가 플랫폼 고코투어'는 도심의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의 인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호캉스와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호캉스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패키지 내용에 따르면 '아산 스파비스'와 인근 고급호텔인 '라마다앙코르평택'을 패키지로 묶어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며 고코투어를 통해 호텔예약을 완료한 고객은 이용일 1~2일전 발송된 문자를 워터파크 입장 시 제시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아산스파비스는 온 가족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건립된 종합온천, 워터파크 시설로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신 개념의 테마온천이며 수중 마사지비데풀과 어린이용 키즈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외 온천풀에서 물놀이와 온천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건강테마온천이다.

또한 패키지로 제공되는 숙소는 세계 최대 호텔 그룹 "Wyndham"의 브랜드인 Ramada Encore Pyeongtaek호텔로 2017년 그랜드 오픈했으며 302실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비즈니스는 물론 휴양, 관광의 모든 니스를 충족할 수 있는 Trendy한 호텔이다. 또한 건물 3층내 세탁, 건조실을 운영하고 있어 물놀이 고객에게 더욱 인기다.

숙박사업부 유미란담당은 "온천으로 유명한 아산은 근처에 신축숙박시설의 부재가 크다"며 "보다 쾌적한 객실컨디션 제공을 위해 15분거리에 위치한 라마다앙코르평택을 패키지 숙소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