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제 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
상태바
경남은행, 제 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 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 제 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컨슈머타임스 김백송 기자] BNK경남은행은 12일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을 열었다.

본점 회의실에서 열린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에는 황윤철 은행장과 임직원을 비롯해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자 그리고 가족 등이 참석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4월 창원, 진주, 김해, 울산에서 동시에 진행된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에 많은 작품들이 접수돼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열정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공정한 경쟁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 모두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황윤철 은행장은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가 내년이면 30회를 맞이한다. 지역 대표 문예행사로 자리매김한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가 전통을 이어갈 수 있게 더 많이 관심 갖겠다"고 덧붙였다.

같은 시간 울산영업본부에서도 울산지역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별도로 열렸다.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에서는 경남과 울산지역 여성백일장 부문 장원(2명), 차장(4명), 입선(15명), 어린이사생실기 부문 최우수상(9명), 우수상(18명), 단체상(7개), 특선(150명). 입선(3200명)을 선정해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