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청하-현아-지코 총출동 '워터밤' 티켓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프라이트, 청하-현아-지코 총출동 '워터밤' 티켓 이벤트 실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6월 12일 16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하.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에서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완전히 빠져있는 멋진 순간'을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5일 사이에 응모한 SNS로 개별 연락해 발표한다.

워터밤 행사는 내달 20~2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특설 링에서 펼쳐진다. 30분에 한 번씩 물폭탄이 터져 스릴을 극대화한 '워터밤 타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밤 풀', 시원한 워터건을 활용한 '팀 배틀 워터 파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스프라이트 모델 청하를 비롯해 현아, 지코, 사이먼도미닉 등 인기 K팝 스타와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무더운 일상을 벗어나 뮤직과 다양한 워터 이벤트에 빠져들 수 있는 워터밤을 통해 스프라이트 만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Dive In Sprite Zone)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워터밤 티켓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