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롱리브더킹: 목포영웅, 캐릭터 영상 공개…"레전드 캐릭터 탄생"
상태바
[영상] 롱리브더킹: 목포영웅, 캐릭터 영상 공개…"레전드 캐릭터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0603153252.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레전드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2019 당신의 선택'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을 다룬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충무로 대세 배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최무성, 최재환, 차엽의 생동감 넘치는 영화 속 캐릭터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LONG LIVE THE KING' 영문 타이틀에 담긴 생동감 넘치는 원작 웹툰 롱리브더킹 속 캐릭터들의 모습은 원작과 역대급 싱크로율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2019 당신의 선택' 캐릭터 영상은 '이 구역의 KING 후보를 소개합니다'라는 타이틀과 함께 각 캐릭터들의 공약을 코믹하게 담았다. 먼저 '믿을 수 있는 리더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겠습니다'를 공약으로 내건 기호 1번 '장세출'은 조직 보스에서 국회의원 선거까지 출마하는 반전 인생을 그대로 보여준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