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영화 '해피타임 스파이' 감독 "인형 조정은 공연예술"
상태바
[영상] 영화 '해피타임 스파이' 감독 "인형 조정은 공연예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fsdfsd.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해피타임 스파이가 멜리사 맥카시X브라리언 헨슨 감독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피타임 스파이는 인간과 인형이 공존하는 도시 속 연쇄 인형 살해 사건, 술, 담배, 유흥이 난무하는 어둠의 세계에서 펼치는 인형 탐정 '필립스'와 열혈 형사 '에드워즈'의 범죄 코미디이다.

멜리사 맥카시는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출연한 계기에 대해 "경찰 콤비 영화를 꼭 해보고 싶었다. 서로를 너무 잘 알고 화나게 한다는 게 코미디 영화에 좋은 소재라고 생각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브라이언 헨슨 감독은 "인형을 조종한다는 건 공연예술이다. 연기하는 것과는 또 다르다. 내가 맡은 캐릭터를 구축해 나가다 보면 배우가 캐릭터 그 자체가 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멜리사 맥카시는 "인형 연기는 말도 안 되게 멋지다. 인형한테 말을 시키고 있었다. 그리고 스스로 알아차리는 거다. '아 나 인형한테 말 걸고 있네'"라며 촬영 중 에피소드까지 밝혔다. 

마지막으로 해피타임 스파이의 주연인 에드워즈(멜리사 맥카시)와 인형 탐정 필립스 두 캐릭터의 케미에 대해 브라이언 헨슨 감독은 "두 캐릭터 모두 연기를 너무 잘 해줘서 서로 싫어는 하지만 둘은 굉장히 강한 유대감이 있다"라고 답했다.

해피타임 스파이는 오는 23일 국내 개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밍기 2019-05-17 19:06:00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인형이랑 촬영햇다니 ㅋㅋㅋ

kh 2019-05-17 15:45:29
인형이랑 배우 콤비로 영화라니ㅋㅋㅋ 참신하네요~

jj 2019-05-14 12:07:53
영화 내용 보니까 기발한 느낌이던뎈ㅋㅋㅋ궁금함ㅋㅋㅋ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