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카리스, 우즈베키스탄 도로공사와 'MOA' 체결
상태바
(주)카리스, 우즈베키스탄 도로공사와 'MOA' 체결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2월 27일 09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VC 가드레일' 생산시설 설치
▲ <(좌) 우즈베키스탄 도로공사 루슬란 사장 (우) 카리스 유철 대표>
▲ <(좌) 우즈베키스탄 도로공사 루슬란 사장 (우) 카리스 유철 대표>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주)카리스는 27일, 우즈베키스탄 전역에 플라스틱 가드레일 설치를 위한 생산시설 설치에 관한 내용으로 우즈베키스탄 도로공사와 MOA(합의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도로공사 본청에서 열린 합의각서 체결 행사장에서 (주)카리스의 유철 대표와 우즈베키스탄 도로공사의 루슬란 사장은 합의각서에 서명을 했다.

합의된 각서에는 우즈베키스탄에 설치 될 플라스틱 가드레일 10만km에 제품 제조가 필요하다는 것을 상호 간 이해하는 내용이 기재 돼 있으며, 이를 위해 레진 PVC 가드레일, 레진 PVC 제품 및 관련 강철 부품, 액세서리 제품을 위한 생산 시설을 설치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공동으로 '합작사(JVC)'를 설립하고, '세일즈 아이엔씨(Sales Inc)'라는 판매법인을 설립하는 방안이 각서에 기재됐다.

(주)카리스의 유철 대표는 "이번 MOA를 통해 실제적인 추진 동력을 얻게 됐다"며 "우즈베키스탄을 시작으로, 러시아, 타지키스탄, 카자흐스탄 등 중앙아시아 시장을 확보하려는 카리스의 향후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우즈베키스탄 현지기업 애니시큐의 박현기대표, 우즈베키스탄 국영기업인"Transyo'lqurilish"의 에르니아조프(Erniyazov) R.M 대표, 코산(KOSAN) CSD의 남준현 대표 등이 참석했다. 특히 압두라흐만 우즈베키스탄 도로교통부장관이 참관하며 행사장의 품격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