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 S4 예약가입 실시
상태바
KT, 갤럭시 S4 예약가입 실시
  • 정진영 기자 jin@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4월 18일 11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정진영 기자] KT(회장 이석채)는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4'의 예약가입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T는 소비자들이 갤럭시S4를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전국 올레 매장에 방문하거나 올레닷컴에서 간단한 신청을 하면 예약가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예약가입 순서에 따라 오는 26일부터 매장방문과 택배 등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예약가입은 오는 19일 자정부터 진행된다.

올레닷컴에서 예약할 경우 보유하고 있는 올레클럽 별로 원하는만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국 2400개 올레 매장과 올레닷컴에서 갤럭시S2 등 46종의 기존 중고 단말을 반납할 경우 최대 40만7000원 보상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단말 사용기간이 16개월 이상일 경우 내달 10일까지 LTE 620 이상 요금제로 기기변경 가입하면 7만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KT는 예약가입자 전원에게 5만9000원 상당의 갤럭시S4 전용 삼성 'S뷰 커버'를 제공한다. 갤럭시S4 정품 액세서리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북도 함께 증정한다.

KT 관계자는 "KT는 보다 빠르고 실속 있게 갤럭시 S4를 구입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예약가입 시스템을 갖추고,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며 "세계 최고의 롱텀에볼루션(LTE) 워프와 올레 WiFi를 통해 세계 최고 사양의 갤럭시S4의 우수한 품질과 빠른 속도를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