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대학생 동아리' 지원
상태바
신한은행 '대학생 동아리' 지원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3월 14일 10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대학생들이 꿈을 공유하고, 뜨거운 열정을 나눌 수 있도록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 3'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는 대학생들의 꿈과 낭만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매 학기 실시돼 이번이 세 번째이다. 신한은행은 S20 커뮤니티 사이트(www.s20.co.kr)에서 다음달 5일까지 지원을 받아 20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현재 활동중인 대학생 동아리들로 S20 커뮤니티에 지난해 활동내용과 2013년 상반기 활동계획 등을 등록해 신청할 수 있다. S20 운영진과 대학생 패널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들이 팀웍과 공익성, 구체적 활동 게획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통해 선발한다.

선발된 20개팀은 선정지원금 50만원과 활동지원금 50만원, 총 100만원을 지원 받아 한학기(다음달~7월)동안 활동하게 된다. 진행상황 및 최종 활동 결과에 따라 최우수 동아리 6팀에 선발되면 최고 200만원의 시상금을 추가로 받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를 준비했다"며 "대학 생활의 본질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을 응원하고,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