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빈 오리진'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메뉴로 인기
상태바
'호아빈 오리진'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메뉴로 인기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3월 04일 11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쌀국수는 특유의 깊은 국물향과 쫀득한 식감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이다. 특히 저칼로리 건강식으로 알려지면서 이제 국내에서도 대표적인 외식 메뉴로 자리 잡았다. 쌀로 만든 면이라 소화가 잘 되고 국물에 넣은 한약재 성분은 위와 장을 편안하게 해줘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베트남 쌀국수가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한 초기에는 특유의 향신료 향 때문에 소수 마니아들에게만 인기가 있는 정도였다. 베트남 쌀국수가 대중 음식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국내 프렌차이즈 업체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 중 하나가 오리엔탈푸드 코리아가 2003년 선보인 '호아빈'이다.

호아빈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육수를 개발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베트남 쌀국수의 매력을 알렸다. 먼저 한약재를 우려내 고기 누린내를 잡고, 청양고추와 고추기름을 곁들여 육수 특유의 느끼한 맛을 없앴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었다.

호아빈은 지난 2월 1일 '호아빈 오리진'을 신규 론칭하고, 경기도 고양시 일산 웨스턴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더 나은 음식과 높은 품질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깔끔하고 모던한 매장 인테리어와 베트남 전통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새롭게 메뉴도 선보였다. 고구마 춘권, 새우연필 춘권, 가리비 춘권, 스프링롤, 닭봉 등이 제공되는 '튀김롤 세트'는 호아빈 오리진의 애피타이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매콤한 맛의 '레드커리 볶음면'과 '스파이시 볶음밥', '콤보 쌀국수' 등도 입맛을 돋우는 음식이다.

이밖에도 호아빈 오리진에서는 고기를 주 재료로한 생안심 쌀국수, 양지 쌀국수, 소고기샤브 쌀국수와 해산물을 듬뿍넣은 매운 해산물 쌀국수, 매운 굴 쌀국수, 조개 쌀국수, 냉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호아빈(www.hoabinh.co.kr)에서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창업지원센터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