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안전운행 필수품 '차량용품 기획전' 실시
상태바
쿠팡, 안전운행 필수품 '차량용품 기획전' 실시
  • 김한나 기자 hanna@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12월 27일 09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한나 기자] 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다양한 겨울용 자동차 용품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이는 '차량용품 기획전'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태영자동우레탄 스노우 체인'은 주행 시 자동으로 체인이 타이어에 밀착되며 버클타입으로 설치가 편리하다. 가격은 기준가보다 18% 저렴한 5만3800원아다. 타이어에 뿌려주기만 하면 약 2시간 동안 미끄럼 방지가 가능한 '훠링 퀵&그립 스프레이체인'은 3600원이다. 특수 섬유 재질로 제작돼 저소음 및 쾌적한 승차감을 누릴 수 있는 '핸디파워 직물 스노우체인'은 3만원~6만원대에 판매된다.

 

추운 날씨로 환기가 쉽지 않은 겨울, 차량 내 공기 정화에 도움을 주는 상품도 선보인다. 이중 벌집구조로 미세 먼지를 잡아줘 차량 내 청결함을 지속시켜 주는 '반딧불 카매트 에어클린'은 한 달에 한 번 매트를 꺼내 이물질을 털어주기만 하면 돼 간편하다. 가격은 3만9900원으로 전 차종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운전석 고무보조매트와 다용도 물티슈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어컨, 히터 내부에 붙어있는 먼지와 곰팡이를 제거하는 '3M 에어컨&히터 크리너'는 3900원에 판매된다.

김홍직 쿠팡 상품기획실장은 "올 겨울 유난히 매서운 한파와 잦은 눈으로 겨울용 차량용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자동차 월동 준비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