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가 싫은 당신에게'… 미에로 화이바!
상태바
'야채가 싫은 당신에게'… 미에로 화이바!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09월 25일 08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에로 화이바~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향한다는 의미로써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음료라고 하죠. 

 

요즘 신종플루의 우려가 커지자 면역력을 높혀주는 음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데 미에로화이바도 손쉽게 사서 마실 수 있는 음료중 면연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료라고 하네요.  요즘은 기능성 음료가 대세인 것 같아요.

 

마시는 것 하나도 그냥 대충 마시는 것보다  제대로 알고 마시면 좋겠죠.

 

 

 

 

 

 

 

 

 

 [오렌지,소다,복숭아 미에로화이바 3종]
 
미에로 화이바는 오렌지,소다,복숭아 미에로 화이바 이렇게 3가지 맛이 있답니다. 아직 세가지 맛을 다 즐겨보지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오렌지맛을 좋아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차게 해서 먹고 있어요.

 

미에로화이바는 1병에 들어있는 식이섬유 2.5g/1000ml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식이섬유 5g 섭취하려면 딸기(15g/개)22개, 양배추272g,토마토(250g/개),오이(100g/7개)를 섭취해야하는데 미에로화이버 한병에 이렇게 많은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다면 정말 놀랄만 하죠.

 

 

 식이섬유란 귀에 딱지가 앉을 만큼 많이 들으셨을텐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노파심에  

 

 식이섬유는요.

식이섬유는 과다한 영양 섭취를 막고 음식물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여 주는 역할을 해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들기 때문에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워낙 고기 좋아하고 기름진 음식 좋아하는데 기름진 음식 먹고 난 뒤 마시면 느끼함도 없애주고 깔끔함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하루종일 앉아만 있는 다거나 육류의 섭취가 많은 분들이시라면 특히나 바쁘다는 이유로  운동할 시간이 따로 없는 분들은  소화가 잘안되는걸 경험하실텐데요.

 

하루에 우리가 필요로 하는 섬유질~ 보통의 식사에서 섭취하는 야채로도 섬유질은 부족하다고하다는 거 아시죠.
특히,인스턴트 식품 등 서구화된 요즘 식생활에 섬유질은 더욱 부족해지기 쉬운 요즘~ 섬유질이 들어있는 기능성 음료를 챙겨 마시는 것도 좋겠죠.

 

 식이섬유 음료인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는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안전한 원료를 이용하고, 합성 섬유소 대신 감자에서 얻은 천연 섬유소를 함유한 덱스트린을 사용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답니다.

 


미에로화이바는 이런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어요.

활기찬 생활과 건강을 원하시는 분
인스턴트 식품을 즐기시는 분
외식이 잦고 육류 섭취가 많은 직장인들~ 그리고 야채를 죽어라 하고 안먹는 분들......
섬유질 부족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기름진 튀김류나 고기를 먹고 난뒤 꼭 챙겨 먹는 미에로화이바~
소다가 들어간게 청량감도 좋고 고기나 기름진 음식 먹은 뒤에 느끼함도 없애주고 오렌지 맛이라 깔끔해서 자꾸 마시게 되네요.

 

추석명절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올해도 음식 준비하면서 튀김류나 고기류 많이 먹게 될텐데 우리 가족들을 위해서 몇박스 준비해 가는 센스를 발휘해야겠어요. 미에로화이바도 추석명절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기름진 음식 먹고 난 후 깔끔함을 줄 수 있고, 섬유질까지 챙겨줄 수 있으니 말이죠. 이제 얼마남지 않은 추석 명절 이웃님들도 명절 준비 잘 하시고 귀성길 편안하게 다녀오시길 바래요.

 

 


--------------------------

출처 : 하늘채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ng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