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수능 아이템 담아 '수능 기획전' 진행
상태바
쿠팡, 수능 아이템 담아 '수능 기획전' 진행
  • 김한나 기자 hanna@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10월 26일 11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수험생의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주는 종합비타민, 과일즙, 견과 등의 건강식품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이는 수능 기획전 '얘들아 대학가자'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눈에 좋은 성분인 루테인이 함유된 종근당 '슈퍼루테인 골드'를 70% 할인된 1만1900원, 피로 회복에 필수인 아미노산이 함유된 JW중외제약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을 68% 할인된 1만5800원에 판매한다.

경북 영천산 햇포도를 특허기술인 저온착즙 방식으로 만든 '경북대학교포도마을 포도즙'은 10팩에 7900원, 수험생 건강간식으로 하루 적당량을 담은 '오즈데이 견과'는 750원에 살 수 있다. 

 

이 밖에도 고시장 필수품으로 방석, 손난로 등의 발열 제품 및 시계, 텀블러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공부방석'은 1만3400원에, 체온유지에 효과적인 '극세사 무릎담요'는 1만2000원에 판매된다.

또 수능 당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에너지 바' 등의 맞춤형 간식을 비롯해 합격기원 선물인 엿, 찹쌀떡, 초콜릿 등의 식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홍직 쿠팡 상품기획실 실장은 "과거 수험생들을 위한 상품은 엿이나, 포크 등 행운을 기원하는 선물이 대부분이었다면 최근엔 수험생의 건강을 위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수험생의 컨디션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 줄 검증된 상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