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동 전집 등 '도서·교구 기획전' 실시
상태바
쿠팡, 아동 전집 등 '도서·교구 기획전' 실시
  • 김한나 기자 hanna@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10월 23일 10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도서·교구 기획전인 '쿠팡 북페어(Coupang Book Fair)'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영상, 오디오 형태의 도서 컨텐츠를 비롯해 아동 지능 발달에 도움을 주는 교육·문학도서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삼성출판사의 교육용 빔프로젝터 '드림큐브'는 동요 및 동화영상을 벽면에 비춰 상영하는 스마트 홈극장 형태로 '움직이는 영상 그림책'을 구현한다. 다양한 교육 컨텐츠 수백 편이 기본 내장돼 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준가 39만9000원에서 38%를 할인된 24만9000원에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상품 구매 시 추가 컨텐츠 30편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보너스 혜택까지 주어진다.

 

책을 펼치면 이야기 속 한 장면이 3차원의 입체효과로 나타나는 영어 동화책 '북메카 팝업북'은 대리점 출고가 2만6000원에서 38%할인된 1만6200원에 판매된다. 다양한 이야기와 노래를 그림책으로 보고 오디오로 들으며 배울 수 있는 '보여주고 들려주는 CD북'도 4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시공주니어, 비룡소 등 유명 출판사의 아동문학전집 및 아동교육도서는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아동용 교육·완구가 1만원 대 미만 가격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소장가치가 높은 성인 도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셜록홈즈 전집', '데일카네기 자기계발서' 등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김홍직 쿠팡 상품기획실장은 "최근 스마트 러닝이 교육업계의 새로운 트렌트로 떠오르고 있어 쿠팡에서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아동용 도서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도서 기획전은 소중한 자녀를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타임스 김한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