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비용부담 결제방법으로 줄인다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비용부담 결제방법으로 줄인다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09월 24일 11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학능력이 자신의 가치를 높여주는 하나의 자격요소로 자리잡으면서 외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영어는 활용도가 가장 높은 언어중 하나로 영어를 잘하면 취업 및 다양한 방면에서 유리한 편이다. 때문에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들은 영어실력향상 및 스펙을 쌓기 위해 어학연수를 떠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어학연수중 영어권 국가에서의 연수는 어학기관에서의 배움보다는 실제 일상생활속에서 영어를 사용해 익숙하게 만든다는데 의의가 있다. 때문에 짧게는 6개월에서 1년이상 체류하는 것이 영어실력 향상에 효과적인데 체류시 필요한 비용적 부담이 만만치 않아 꺼리는 이들도 적지 않다.

짧은기간내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어학연수지로 필리핀이 손꼽히고 있는데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는 국가임과 동시에 어학연수를 위한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나라다. 특히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잘 만들어진데다 비용이 저렴해 영어에 대한 기본기가 부족하거나 회화연습이 집중적으로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하지만 필리핀 어학연수가 다른 영어권 국가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해도 몇백만원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이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업체 필유몰은 연수비용을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필유몰(www.philumall.com) 관계자는 "어학연수지중 비교적 저렴한 것으로 알려진 필리핀도 총기간을 따지면 가격이 높은 편에 속한다"며 "어학능력도 높이지만 여러가지 풍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어학연수를 학생들이 부담없이 떠날 수 있도록 카드결제를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필유몰은 필리핀 어학연수 8주이상 등록시 필리핀 왕복항공권을 만원에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며, 8주 필리핀 어학연수를 비교적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패키지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학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필유몰의 할인프로모션은 바콜로드의 ILP어학원, 이룸어학원, 일로일로의 드림어학원, 세부 셀라 어학원, CG어학원, 따가이따이 필에이스어학원 등 필리핀 각지역의 대표 어학원들이 모두 포함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필유몰은 실시간 서비스를 통해 항공, 어학원 등록 및 모든 문의사항을 보다 손쉽게 상담 받을 수 있으며, 현금 및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