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을 위한 간식, 한복선 수제왕만두
상태바
온 가족을 위한 간식, 한복선 수제왕만두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07월 03일 17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릴적 친정엄마가 하루종일 만두를 빚어서 냉장고에 차곡 차곡 넣어뒀다 하나씩 꺼내서 만두를 쪄주시던 생각이 나네요.
저도 결혼 10년차 주부이지만 집에서 만두 빚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남편이 워낙 만두를 좋아해서 매년 두세차례 만두를 빚었었는데 요즘은 귀찮다는 이유로 제가 계속 게으름을 피우고 있었는데 푸드마트에
서 한복선 수제왕만두가 확 제눈에 들어오는거 있죠.
우리나라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하실 정도로 너무나 유명한 한복선 요리가께서 만드신만큼 얼른 주문했어요.
 

한복선 수제 왕만두는 아이스팩이 아닌 드라이 아이스가 사용되어서 배송이 되었는데요.
아이스박스에 취급시 주의사항이 적혀 있어서 바짝 긴장하고 하얀 면장갑을 끼고 박스를 열어보았어요. 

드라이아이스가 사용된 냉동제품은 받아본적이 없는터라 너무 신기한거 있죠.
물기 하나 머금은 흔적도 없고, 만두는 마트에서 바로 담은것처럼 배송상태가 너무 좋아요.

 

 

김치왕 만두 2팩과 고기왕 만두 3팩이 들어 있는데요.
저희 식구가 개인적으로 고기 만두를 좋아해서 처음엔 고기만두만 구매해볼까 하다가 한복선 김치를 구매한 적이 있는데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김치왕 만두랑 섞여있는걸 구매했어요.

 

수제왕 만두랑 수제 김치왕 만두는 포장팩 색상이 다르게 되어 있어요.
그냥 비닐팩에 있는 사진만으로도 고기왕만두인지 김치왕 만두인지 알 수 있는데도 구분하기 쉽게 색상 분류까지 되어 있네요.

 

포장팩의 뒷면에는 제품명, 조리방법, 원재료및 함량, 영양성분이 보기 쉽게 꼼꼼히 적혀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게 해준답니다.

 

어떤게 김치왕만두인지 아시겠죠?
두 제품 모두 한 팩에 각각 8개씩 들어 있어요.
이름에서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른 왕만두랍니다.
사실 받을때 이웃분들이 계셔서 맛이나 보자고 고기왕만두를 꺼내서 쪘거든요.

모두 너무나 맛있다고 하셔서 얼른 김치왕만두를 하나 더 꺼내 쪘는데 어른 넷에 아이가 셋인데도 다 먹지 못하고 남길 정도로 양이 많아요
찜솥에 면보를 깐 후 약간 김이 올라오면 만두를 넣고 10~12분정도 찌시면 된답니다.
저는 살짝 더 오래 쪄줬어요.

 

양념간장을 만들어서 쿡 찍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엄마 아이들 모두에게 인기짱이었어요.
특히 고기 만두같은 경우에는 예술이더라구요...친정엄마가 만들어주신 그 손 만두맛이 그대로 묻어나는 맛이라서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제가 아무리 만두를 만들어도 엄마의 손맛을 못내서 아쉬웠는데 이제 한복선 수제 왕만두를 맛보면 될거 같아요.

 

 

매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을 보여주는 김치왕 만두는 아이들이 먹기에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을정도로 아주 매콤한 편은 아니랍니다.
김치를 좋아하는 우리딸이 특히 더 좋아했는데요.
속을 보고 싶어서 살짝 잘라보니 만두피가 얇아서 이렇게 부드러웠나봐요.
속도 꽉꽉 눌러져서 꽉 차있더라구요.
겉만 크고 안은 텅텅 빈 만두를 맛볼때면 배신감까지 느껴지는데 속이 꽉 차이 있어서 더욱 더 맛있는 한복선 수제 김치왕 만두에요.
 

수제왕 만두는 고기만두인데요.
저랑 남편은 고기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속에 들어 있는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고기만두인데도 아주 깔끔한 맛을 보여주더라구요.
만두국 끓여 먹으면 정말 맛있게 싶은데 지인들과 두팩은 나눠먹고, 어머님 드리고 나니 다 사라져버렸답니다.
며칠내로 다시 한번 구매해서 다음번에 만두국을 끓여 먹을 생각이에요.



http://www.foodmart.co.kr


-------------------------------------------------

출처 : 은하수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kkdh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