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수학 평정 '온수학'의 학습비법은?
상태바
중학수학 평정 '온수학'의 학습비법은?
  • 유경아 기자 kayu@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09월 14일 10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학수학의 새로운 공부법을 제시해 중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인기몰이중인 강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교재와 동영상 강의로 중학수학을 평정한다는 것은 온수학이다. 체험단을 통해 성적향상이 입증됐고 실제로 성적향상에 도움이 됐다는게 공통적이다.

교육미디어연구소 위드위드는 선생님과 학원강사들이 다년간 쉽고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연구했다. 고가의 사교육, 비효율적인 학습방법에 지친 학생과 학부모의 마음을 정확히 읽어내 온수학을 탄생시켰다.

맞춤교재는 1권에 3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단원별, 난이도별로 디테일하게 나뉘어져 있으며, 온수학.com에서 15분 테스트를 통해 단원별 맞춤교재를 진단해준다. 수학은 단원별로도 학생들의 실력이 달라 맞춤으로 공부해야 성적이 오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7만4000원이면 학원원장선생님 강의를 1학기 내내 들을 수 있어 교재만으로는 부족한 이해력을 높였다. 학생마다 이해정도를 고려한 동영상 강의는 성적을 오를 수 밖에 없게 만든다고 한다. 강의를 듣는 학생이 어떤 학생인지 정확히 알고 강의하는 것이 기본임을 입증한 셈이다.

모르는 문제는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강의를 보고 스스로 풀 수 있어서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틀린 문제만 따로 클릭해서 볼 수 있고, 한 페이지에 개념+공식+문제를 잘 정리해놓아 문제를 풀 때 모르는 공식을 찾으러 왔다갔다할  필요가 없어서 효과적이기도 하다.

위드위드 온수학은 진로 및 무료학부모상담, 무료공부방 운영, 수익금의 5%를 협력업체 다미준(다음세대 미래를 준비하는 사람들)과 함께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또한 비영리 단체를 위한 나눔, 저소득층과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후원(교재, 강의 할인)하고 상담센터와 교육봉사단체를 지원하고 있다. 이처럼 모든 아이들에게 꿈꿀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하는 것이 위드위드의 비젼 중 하나라고 한다.

온수학은 교재전문, 인강전문이 아닌 아이들의 성적을 올릴 수 있는 토탈 솔루션 제공한다. 비싼 교육비로 인해 꿈조차 마음껏 꿀 수 없는 아이들이 다시 꿈꿀 수 있게 해주는 저렴하고 쉽고 효율적이고 힘들지 않게 공부하는 방법을 제시해주는 중학교 수학교육 업체다.
 
올해 9월 오픈했음에도 불구하고 신생교육법의 붐을 일고 왔으며 비싼 과외 못지않은 맞춤교육법, 좋은 가격, 그리고 사회환원과 후원이 큰 광고없이 입소문만으로 학생과 부모의 마음을 얻은 이유다. 학생과 학부모 모두 만족시킨 온수학은 교보문고 등 대형서점에서 판매중이며 온수학 홈페이지(http://온수학.com)에 접속하면 10~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타임스 유경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