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상태바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뉴스관리자] 최근 주위를 살펴보면 USB 메모리를 쓰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가 없다고 큰 일이 나는 것도 아닌데도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꾸준히 그 사용층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큰 이유는 들고 다녀야 하는 자료가 많아졌다는 데에 있을 것입니다.
 
회사에서 일 할 때 학교 과제를 할 때 또 집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컴퓨터의 보급률은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료를 들고 다니는 일도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요즘엔 컴퓨터만 있으면 굳이 밖에 나가지 않고서도 앉은 자리에서 주민등록등본을 뽑을 수 있으며 귀찮게 발품 팔지 않아도 인터넷만 살짝 돌아다니면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편한 세상이 된 것은 공인인증서 덕분입니다만 이런 편리함도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는 곳에서만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단점을 극복하기위해서 외부 저장장치가 널리 쓰이는 이유도 하나일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 더 큰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컴퓨터를 만들 때 더 이상 디스크 드라이브를 달지 않기 때문입니다. 디스켓 하나 사서 자료를 옮겨 담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말입니다. 그렇다고 CD나 DVD로 굽는 것은 여러 모로 불편합니다. 그렇다고 외장형 하드디스크를 하나 사기도 그렇습니다.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용량도 적당한 USB 메모리가 사랑 받는 것은 아마 이런 이유일 때문일 것입니다.



요즘은 플래시 메모리가 가격이 많이 내려서 부담없이 마련할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의 쓰임새가 많다 보니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USB 메모리를 들고 다닙니다 길쭉한 플라스틱에 뚜껑이 달린 디자인의 제품은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물론 수요가 많아지면서 USB 메모리의 생김새도 다양해졌으며 좀 더 독특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살펴 볼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은 폴더 형태의 디잔으로 개성 있는 생김새가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과연 어떤 제품인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은 일단 기능보다는 디자인에 촛점을 둔 제품입니다 얼핏 봐서는 열쇠고리에 다는 액세서리로 착각할 만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깔끔한 모습 덕분에 어디에서나 두루 잘 어울릴 듯 합니다.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는 보통 1GB면 꼭 필요한 파일을 담는 데에 부족함이 없지만 동영상 파일 등 덩치 큰 파일을 자주 가지고 다니는 사람까지 배려해 큰 용량의 메모리도 동반 출시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요즘은 USB 메모리 값이 많이 싸져서 값도 별 부담 없고 필요로 하는 저장 공간은 갈수록 늘어나니 나중을 생각한다면 크기가 넉넉한 제품을 사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것입니다.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은 따로 USB 단자 덮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USB 메모리 본체 부분을 펴서 바로 쓰는 방식입니다 덮개를 잃어버릴 걱정이 없고 깔끔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디에 놓아도 별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의 장점입니다. 

USB 성능 간단 벤치 

SONY MicroVault Click USM4GL 읽기 속도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읽기 속도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사진을 통해서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을 간단하게 살펴 봤습니다 사실 생김새야 어떻든 간에 필요한 자료를 잘 넣어 다닐 수만 있으면 그것으로 USB 메모리는 제 역할을 다 하는 셈입니다.
 
그래도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어차피 쓸 USB 메모리 성능이야 대부분 다 비슷하니 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을 골라 쓰는 것이 낫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그 제품이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이 될 수도 있는 것이고 다른 제품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메모렛월드 메모렛 Mini 블랙 (4GB) 은 개성 있는 디자인에 충분히 점수를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핸드폰의 폴더처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