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K3
상태바
아이나비 K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 리얼3D 탑재 실속형 '아이나비 K3' 내놔
[컨슈머타임스=김재경기자] 팅크웨어(대표 김진범)가 30만원대의 실속형 7인치 3D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3'를 10일부터 출시한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인 팅크웨어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나비 K3'는 최신 3D전자지도가 탑재된 아이나비 세번째 3D모델로 7인치 WVGA(800*480) LCD를 통해서 3차원 입체영상을 시원스럽게 디스플레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 900Mhz급의 CPU, 256MB RAM, 512MB ROM 등을 통해서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를 자랑하며, 최신 GPS인 SiRF V6(Instant FixⅡ) 적용으로 재부팅시 GPS 수신 시간을 눈에 띄게 단축시켰다.

'아이나비 K3'는 8GB SDHC 메모리카드를 기본으로 DMB, 오디오, 비디오, 노래방, 게임, 차계부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DMB자동채널검색 기능 추가로 고객들은 권역별 이동시 편리하게 DMB 시청이 가능하다. 내장된 재부팅 방지용 배터리(900mAh)와 후방감시카메라 자동 인식 기능은 소비자들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췄다.

뿐만 아니라 전면의 LCD 터치 화면에서 모든 기능을 실행할 수 있으며, 작동 시 빛나는 우측 상단의 발광다이오드(LED) 반투명 파워키(Power Key)는 세련됨을 더 한 '아이나비 K3'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용자들을 위한 편리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K3는 매력적인 가격과 함께 기본기능에 충실한 리얼3D 내비게이션"이라며 "고객들은 부담 없이 3차원 입체 영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나비 K3'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나비 K3 구매 후 신규 인증등록 및 퀴즈이벤트 응모시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게임기, 외장하드, USB메모리,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소비자가격은 3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