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 그랜드슬램 주식 재간접 펀드' 눈여겨봐!
상태바
'푸르덴셜 그랜드슬램 주식 재간접 펀드' 눈여겨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최미혜기자]  SC제일은행은 우수한 주식형펀드에 투자하는 '푸르덴셜 그랜드슬램 주식 재간접펀드'를  25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푸르덴셜 그랜드슬램 주식 재간접펀드'는 시장 및 펀드 분석을 바탕으로 국내의 우수한 주식형펀드를 엄선, 투자하는 재간접펀드로서 고객이 다양한 펀드 상품 가운데 직접 펀드 및 운용사를 선택하는 어려움을 줄여준다.

주로 성장주 펀드와 가치주 펀드, 상장 ETF에 투자하며, 서로 다른 스타일의 여러 운용사 펀드에 분산 투자함으로써 투자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요즘과 같이 국내 주식시장이 등락을 거듭하는 상황에 따라 가치주 펀드와 성장주 펀드의 비중을 탄력적으로 조정하면서 부가적인 수익을 추구하여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초기편입펀드의 경우 성장주는 미래디스커버리5호, 하나UBS블루칩바스켓, 가치주는 신영마라톤주식, SH Tops value이고, 이와 함께 삼성KODEX200에도 투자한다.

SC제일은행 투자상품팀 박종화 부장은 "많은 상품 중에서 엄선된 펀드에 투자하며 시장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투자 전략을 통해 현재의 불안정한 시장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수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