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LIG뉴라이프건강보험' 출시
상태바
LIG손해보험, 'LIG뉴라이프건강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G손해보험은 7일 하나의 보험증권으로 1세부터 100세까지 실손의료비 보장이 가능한 가족형 신상품 'LIG뉴라이프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IG뉴라이프건강보험'은 1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100세 만기 민영의료보험 상품 가입이 어려웠던 15세 미만의 어린이로까지 가입연령을 대폭 확대해, 유아 시절 가입한 보험 상품 하나로 100세까지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상해나 질병으로 병원 입원 시 최고 1억원, 통원 치료 시 최고 30만원까지 실제 지출된 의료비를 보험사로부터 보상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15세 이후 가입 시에는 중증치매와 활동불능에 따른 진단비를 최대 2천만원, 교통사고에 따른 각종 운전자 법률 비용과 골프용품 손해, 의료사고법률비용, 배상책임까지도 이 상품 하나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가입자가 15세 이상일 경우 배우자나 부모를, 가입자가 15세 미만일 경우에는 형제∙자매를 가입대상에 함께 포함시킬 수 있어 가족이 하나의 보험상품으로 통합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가족형 상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2인이 함께 이 상품에 가입할 때에는 1%, 3인이 함께 가입할 때에는 2%의 보험료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보험료 납입기간을 10~20년에서 30년까지 늘릴 수 있다는 것도 이 상품의 장점이다.
납입기간을 20년납에서 30년납으로 늘릴 경우 보험료를 길게 내는 대신 월 보험료를 약 20% 가까이나 줄일 수 있어 매월 발생하는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LIG손해보험 상품개발팀의 윤석규 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이 함께 가입해 100세까지 각종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보험료 납입기간을 30년까지 늘려 월 보험료를 낮출 수 있어 요즘과 같은 경기 불황기에 큰 부담 없이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