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 '힘내세요 직장인 홈런 ? 이벤트'실시
상태바
대한생명, '힘내세요 직장인 홈런 ? 이벤트'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생명은 22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힘내세요, 직장인!' 캠페인을 통해 직장인 및 직장단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MP4, 게임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도 펼친다.

 

대한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자산관리 전문가그룹인 FA센터와 고객서비스 인프라를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전국 7개 FA센터에 소속된 100여명의 FA(Financial Advisor)를 통해 재테크 세미나를 개최하고, 전문 CS강사들이 회사에 방문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CS교육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통합보험의 판매 비중을 늘리고 현재 140만명 수준인 사무전문직 고객을 연말까지 150만명으로 확대해 전체 고객 중 비율을 33%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동일한 직장 및 단체에서 5인 이상 가입할 경우 1~1.5%의 보험료 할인혜택을 주는 '단체할인서비스'도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대한생명은 5월말까지 직장인 및 고객 1,130명에게 게임기, MP4,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힘내세요, 직장인! 홈런大이벤트' 를 펼친다.

 

홈페이지 퀴즈이벤트 참여고객 중 1,000명에게는 고급우산·타올세트를, '보험분석서비스' 고객 100명에게는 MP4를 증정하며, 이 기간 중 대한생명 보험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선발해 닌텐도 위피트니스 게임기를 제공한다. 대한생명 홈페이지(www.korealife.com)와 FP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