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LIG 제7회 코리아오픈마라톤' 성황리 개최
상태바
LIG손해보험, 'LIG 제7회 코리아오픈마라톤' 성황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G손해보험은 5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LIG 제7회 코리아오픈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마라톤 대회에는 LIG손해보험과 계열사 임직원 3천여 명, 일반인 참가자 8천여 명 등 총 1만 1천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이 참가했으며 개나리와 벚꽃이 만발한 한강변을 따라 달리며 무르익은 봄기운을 만끽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특히 대회 메인 스폰서이자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LIG손해보험은 2천 명이 넘는 임직원과 영업가족이 대회에 대거 참여해 '마라톤경영'의 대표기업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LIG손해보험은 이 자리에서 '고객과 함께한 50년, 희망의 약속100년'이란 창립 50주년 기념 슬로건이 새겨진 대형 에드벌룬을 하늘 높이 날리며, 50년을 넘어 언제나 고객의 희망과 함께하는 100년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결의했다. 또 이날 대회에는 LIG홀딩스, LIG넥스원, LIG건영 등 LIG그룹 계열사 임직원도 1천여 명 이상이 함께 참여해 LIG손해보험의 창립 50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또한 이날 대회에는 LIG손해보험의 후원으로 척추측만증 수술을 무사히 마친 아동 10여 명이 자선걷기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보행이 불가능할 정도로 척추가 심하게 휘어졌던 아동들은 이경수·김요환 등 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 배구단의 스타 선수들과 짝을 이뤄 3km에 달하는 자선걷기 코스를 모두 완주해냈다. 자선걷기 시작 전 LIG손해보험 구자준 회장이 임직원을 대표해 아동들에게 운동화를 선물하기도 했다.
LIG손해보험은 지난 2007년부터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LIG희망나눔기금'이라 명명된 공익기금을 조성해 고도 척추측만증을 앓고 있는 불우 아동의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10km 단축마라톤에 직접 참여한 LIG손해보험 구자준 회장은 "고객의 사랑과 성원이 없었다면 LIG손해보험이 창립 이래 50년의 세월을 완주해내는 일은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오늘 'LIG 제7회 코리아오픈마라톤'을 시발점 삼아 고객과 사회에 오래도록 희망을 전하는 100년 기업을 향해 달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