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 Winning Youth Football 2009 프로그램 참가팀 모집
상태바
ING Winning Youth Football 2009 프로그램 참가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G생명, 홍명보장학재단과 함께하는 'ING Winning Youth Football 2009'
[컨슈머타임스=정지영기자] '2010 FIFA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의 공식후원사인 ING생명은 홍명보장학재단과 함께 초등학생 대상 축구 프로그램인 'ING Winning Youth Football 2009' 프로그램의 참가팀을 모집한다.

남북한이 함께 경기하는 뜻 깊은 날, ING생명은 우리의 미래인 축구 꿈나무들을 초청하여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그 의미를 한층 강조하였다.

전국 초등학교 유소년 축구팀이면 어느 팀이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를 위해서는 '축구의 꿈'을 주제로 수기를 제출하면 된다.

홍명보 장학재단과 ING생명은 공동으로 6개 팀을 선정해 다음 달 1일 개최되는 2010 FIFA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남북한전에 초청하며 초청 팀에는 팀 당 500만원의 축구 장학금이 지급된다.

또한, 이 중 선정된 22명의 어린이는 각각 한국 대표팀, 북한 대표팀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플레이 에스코트로 특별히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ING Winning Youth Football 2009'은 전국에서 초청된 축구 꿈나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계획되어 오는 31일부터 4월 2일 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ING생명의 이벤트 웹사이트 www.inglife.co.kr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